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의 일상다반사

홍대 복고다방 너무 저렴하고 맛있어요!




맛집 블로거는 아니지만 나도 먹어봤으니 한번 올려보는 맛집 추천



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해졌네요~ 그래도 한낮에는 너무 덥다는..... ㅠㅠ



이럴 땐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딱 좋겠다! 싶을때 눈앞에 나타난 복고다방







지난주 친구와 함께 홍대에 갔다가 우연히 들르게 된 까페에요.


이름이 복고다방인 만큼 옛날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ㅋㅋㅋ







옛날느낌이라서 복고인 것 같기도 하고, 커피는 볶으니까 복고 같기도 하고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


친구들 취향이 다양해서 음료도 이것저것 다 시켜봤어요 ㅋㅋㅋㅋㅋ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망고에이드 삼총사 ㅋㅋㅋㅋ


상큼한 과일향이 갈증을 해소시켜 주기에 충분하네요 ㅋㅋ


특히 망고에이드에 망고를 올려줘서 굿굿~~!!!








나는 커피쟁이니까 시원한 아아 -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사이즈가 엄청나게 커요~ 


요즘 인기있는 빽다방 부럽지 않은 크기!!!!


빽다방은 사이즈가 큰데 비해서 얼음을 많이 넣어주는데 비해 복고다방은 얼음보다 커피가 많아서 좋아요 ㅋㅋㅋ


딱 내 취향 ㅋㅋ








복고다방에 커피, 음료 말고도 가볍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식거리들이 많아요


어릴때 동네빵집에서 자주 먹어봤을법한 샐러드빵이 2000원!


학교 앞이다보니 지나가는 학생들이 많이 사먹더라구요 ㅋㅋ


우리동네에도 있었으면 자주 사먹어줄 수 있는데 ㅋㅋㅋㅋ







뻥스크림!  요것도 사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뻥튀기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뻥튀기아이스크림샌드 ㅋㅋㅋㅋㅋㅋ


한번씩 색다른 아이스크림 먹고싶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