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의 일상다반사

여름엔 워크샵_여름워크샵, 가평회사워크샵, 가평MT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또 1박 2일 놀러갑니다 ㅋㅋㅋ


워크샵이라기 보다는 MT 분위기에 가까운 우리팀 ㅋㅋ


지난번에 안면도로 낚시 다녀왔는데 거의 2달만에 또 놀러가요.


사실 너무 자주 다녀서인지 언제 어딜 갔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다른 팀은 하나같이 말을 하더군요.





"또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희 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서울과 가까운 가평으로 다녀왔어요.


작년에도 가평에 가서 여름레저를 즐겼었죠 ㅋㅋㅋ


팀워크샵가면 술만 먹고 오는게 아니라 항상 활동적인걸 하고 오는 우리팀, 짱짱맨!




금요일 퇴근하고 출발해서 길이 많이 막힐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아주 무난하게 9시쯤 도착!


도착하자마자 바로 바베큐 파티!!!!







장은 가평에 있는 농협에서 봤어요.


이*트, 홈*러스 같은 대형마트처럼 할인행사를 많이 안해서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었던 농협.


두툼하게 목살로 썰어와서 맛나게 바베큐~~


( 항상 고기는 인원수 * 200g 으로 해서 플러스마이너스 1~200g 하면 적당하더라구요 ㅋㅋ 


여러번 놀러가본 노하우 ㅋㅋ)





 





이번 목살은 고기가 좋은건지, 잘 구워진건지 맛이 참 좋았어요 ㅋㅋㅋ


목살 배불리 먹고 닭갈비도 구워먹은건 안비밀 ㅋㅋㅋㅋ


아직 다들 한창 먹을 나이(?) 라서 고기 구워지기 바쁘게 슉슉 사라져요 ㅋㅋㅋ







고기 먹다가 막간을 이용해서 포토타임 ! 


다들 신나게 먹고 신나게 사진 찍고! ㅋㅋㅋㅋ


아주 역동적이고 더 웃긴 사진들이 많지만 다들 시집장가는 가야하기에 ㅋㅋㅋㅋㅋ


(얼굴 가려주려했으나, 사실 좀 귀찮아서 ㅋㅋㅋ)






고기 먹은 후 소화시킬 겸 남자들끼리 닭싸움 대결 ㅋㅋㅋㅋㅋ


계획에도 없던 닭싸움이라서 더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남자들의 닭싸움부심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1차 바베큐를 끝내고 방으로 들어와서 가볍게 2차를 시작합니다.


2차는 역시 과일을 먹어줘야 한다는 ㅋㅋㅋㅋ


여름답게 이번 2차 안주는 수박!


큰거 한통 사서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밤새 다 먹었네유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워크샵 날짜에 딱 맞춰서 생일인 회사동생이 있어서 밤 12시 넘어서 준비한 생일 케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케익에 촛불도 꽂고 모자도 씌워주고 노래도 불러주는데 워크샵 왔으니 그런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급조한것 같지만 다 계획하에 만든 초코파이케익입니다 ㅋㅋㅋㅋㅋ




즐거운 여름워크샵 첫날밤,


뒷날은 더더욱 즐거운 레저활동이 있어서 첫날은 가볍게 즐기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