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의 일상다반사

매끈한피부만들기, 때르미오때밀이타올, 요술때밀이타올



요즘같이 습하면서 더운 습덥한(?) 날씨!!!!


이런 날씨에는 하루라도 샤워를 하지 않으면 피부가 끈적끈적 불쾌지수 대박 올라가죠 ㅠ-ㅠ



시원하게 샤워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집에서 때를 박박 밀고 싶을때도 있죠 ㅋㅋㅋ


목욕탕가서 박박 밀어주면 좋으려만 목욕탕을 가본지가 언제이더라......


매일 집에서 샤워를 하니 목욕탕 가긴 돈이 좀 아깝고 그렇지만 시원하게 때는 밀고 싶고 ㅋㅋㅋ


그럴 땐 강력한 때수건 하나만 있으면 만사 OK!!!


좋은 때수건이 나와서 소개 해드릴려구요 ㅋㅋㅋㅋ


그냥 밀기만 해도 때가 막 밀린다는 요술때밀이타올, 때르미오에요~~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름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 ㅋㅋㅋ 때르미오!


여지껏 30년 평생 써본 때타올 이라곤 목욕탕에서 파는 이태리 때수건이 전부.... ㅋㅋㅋ


초록색, 빨간색, 노란색 3색깔의 이태리 때수건은 쓰다보면 꼭 한쪽 귀퉁이만 구멍이 나서 꿰메썼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때르미오는 벙어리장갑, 손가락장갑 2가지 형태에요.


장갑 형태이기 때문에 벗겨질 염려가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냥 장갑처럼 끼고 문질문질 해주면 됨 ㅋㅋㅋㅋ


때를 더욱 더 잘 밀기 위해선 때비누는 필수!!









때르미오타올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살짝 갖고오면,


1. 천연섬유로 만든 웰빙제품 :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이왕이면 천연제품이 더 좋겠죠?


2. 건조한 피부에 자극없이 각질제거 : 


일주일에 2번 정도는 스크럽제로 밀어주는데 따로 스크럽을 안해도 될 것 같은 느낌 ㅋㅋ


3. 목욕시간 단축 : 


가장 중요한 시간 단축! 보통 목욕탕가면 1시간 때미는 건 기본인데, 그냥 쓱쓱 문지르면 되니까 초스피드 목욕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장갑을 끼면 이렇게 귀여운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사용 전에 물을 적셔서 거품을 충분히 내주는 것이 중요!








실제 사용은 손가락장갑으로 해봤어요.


혼자서 사진을 찍다보니 사용하는 모습은 혼자서 찍기 불가능 ㅠㅠ


물에 적신 후 비누를 묻혀 문질문질 해주고 착용을 합니다.


아무래도 물에 젖은 상태라 장갑을 낄때는 조금 불편했는데 막상 끼고 나니 양손으로 몸을 문지르기만 하면 되니 엄청 편해요~~









때르미오타올로 샤워를 하니 따로 스크럽이 필요 없을 정도로 피부가 매끈매끈해집니다!


오우, 이것은 신세계!!!!!


장갑끼고 샥샥 문질러주기만 하면 5분만에 샤워 끝!!!


처음에 사용할때는 약간 까끌까끌 거리는 느낌이 있지만 비누를 많이 묻혀서 사용하면 괜찮아요!!!




딱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장갑 물이 빠져요 ㅠ


빨간장갑이니 빨강빨강 물이 빠져서 물로 헹굴때 빨간 물이..... >ㅁ<




그것빼곤 때를 미는 기본기에 충실한 요술때밀이타올, 때르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