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의 일상다반사

[클럽청호] 가평워크샵_신나는 레포츠, 블롭점프



우와, 즐거운 워크샵 둘째날!


작년에도 신나게 즐겼던 수상레저를 하러 GO GO!!




작년에 한번 가서 엄청 재밌게 놀다와서 이번 워크샵은 가기 전부터 기대만발~!!


작년에 플라이피쉬, 바나나보트 타고 워크샵의 신세계를 알았다죠 ㅋㅋㅋ


그래서 이번 여름워크샵도 수상레저에 도전!





클럽청호

http://www.koreaskier.com/




1년만에 찾은 클럽청호 입니다.


날씨가 계속 흐리고 비가 온다, 태풍이 올라온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히도 춥지도 덥지도 않는 딱(!) 놀기 적당한 날씨 ㅋㅋㅋ


날씨는 우리편이었어요 ㅋㅋㅋ








가운데 흰 민소매를 입고 계신 분이 사장님이라는 ㅋㅋㅋㅋ


작년에 뵙고 올해 또 뵈니 반갑네요 ㅋㅋㅋㅋ


점심때 도착했는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서 수상레저를 즐기고 있었어요.


직원 분 중에도 작년에 오지 않았냐고 알아봐줘서 반가웠다는 ㅋㅋㅋ







항상 물놀이에서 날 지켜주는 구명조끼 ㅋㅋㅋ


수영을 못해서 물에 뜨지 못하는 나에겐 생명과도 같은 존재랍니다 ㅋㅋㅋ




클럽청호에 다양한 놀이기구 중에서 스릴감 갑 오브 갑은 하늘로 슝~ 하고 날아오를 수 있는 블롭점프가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 런닝맨이랑 맥주광고에 나온 이후 인기 급상승 블롭점프~


뛰어내리는 사람도, 날으는 사람도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레포츠에요 ㅋㅋㅋ








요로코롬 뛰어 내리면 






앞에 있는 사람이 날아 오르죠 ㅋㅋㅋㅋㅋㅋ




앞에 날아오르는 사람이 여자, 남자에 따라 뛰어내리는 사람 수가 정해진답니다.


남자일때는 뒤에서 3명이 뛰어내리고


여자일때는 2명만 뛰어내려고 엄청나게 높이 날아올라요 ㅋㅋㅋ




아무생각없이 앉아있다가 하늘로 날아올랐다가 물에 퐁당 빠지는 기분 ㅋㅋㅋㅋ


안날아본 사람은 몰라요 그 기분 ㅋㅋㅋ






그래서 저도 날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여자 중에선 유일하게 체험 ㅋㅋㅋ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앞에 앉아있다가 엄청 높이 날아올랐어요 ㅋㅋㅋㅋ


확실히 남자보단 여자가 더 높이 날아오르는 듯 ㅋㅋㅋㅋㅋㅋ



워터파크에서 타는 놀이기구와는 다른 쾌감을 느끼고 싶다면 블롭점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