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의 일상다반사

명동속눈썹연장은 황후미인에서, 공주속눈썹되기!!

JJPEDTSP9E



지난주 목요일에 과감히 연차를 쓰고 농땡이(?)를 쳤습니다.


올해는 참 쉬지도 않고 꾸준히 일만 했더라구요 ㅋㅋ


올해 쓴 연차가 이번에 쓴거까지 합쳐서 총 이틀밖에 안된다는 사실!!


좀 더 분발해서 열심히 쉬어줘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


모처럼 쉬는 날인데 평일이다보니 딱히 같이 놀 사람도 없고..........


지난번부터 너무 하고 싶었던 속눈썹연장을 하기로 합니다!!!







집에선 좀 멀긴 하지만 쉬는 날이니까 ^^


명동까지 슝~ 하고 날아갑니다 ㅋㅋㅋㅋ


황후미인 명동점은 명동역 3번 출구 올라와서 


바로 왼쪽 세븐일레븐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속눈썹, 반영구, 피부관리 전문인 황후미인


명동이다보니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나봐요. 


입구부터 일본어가.... ㅎㅎ


나중에 원장님한테 들어보니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온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ㅎ






내부 모습이에요.







반영구, 속눈썹연장 말고도 네일도 하고 있어요.


다음번엔 네일도 한번 받아볼까봐요.


우선 속눈썹연장 하기로 했으니 속눈썹에 집중하기로!!







컬 종류에 따라, 굵기에 따라, 붙이는 수에 따라 속눈썹 종류도 다양해요.


요즘엔 칼라속눈썹 섞어서 같이 붙이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는 잘 티가 안나지만 빛에 반사되고 눈 깜빡이면 예쁘다며.....


이렇게 다음에 하고 싶은 시술이 하나 더 추가되네요 ㅋ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주의사항!!


시술 후 3시간 동안은 물 금지!! (요게 포인트)


열심히 붙여놓고 집에가서 바로 씻어버리면 소용없어요 ㅠㅠ


관리만 잘 하면 한달이 지나도 잘 붙어있다고 하네요 ^^



그럼 이제 속눈썹연장 하기 전 비루한 저의 속눈썹 보여드릴게요 ㅠㅠ







원장님이 제 속눈썹 보자마자 "속눈썹이 참 짧네요..." 라고 ㅋㅋㅋㅋㅋ


쌍커풀도 없는데다가 눈이 속눈썹 반을 먹어버려서 더 짧아보이는 것 같아요 ㅠㅠ


그나마 마스카라로 정말 티 안나게 길어보이는 척 했는데


이제 속눈썹연장하면 눈화장 하는 시간도 단축되겠죠? ㅋㅋㅋㅋㅋㅋ 






여전히 Before 사진이에요. 


참 위에서 봐도 역시나 짧네요 ㅋㅋㅋㅋㅋㅋ


시술은 11mm J컬로 하기로 했어요.


요즘은 자연스러운게 대세니까... ㅋㅋㅋ 자연스럽지만 길이는 길~~게!


시간은 한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그럼 밑에 애프터 사진 보실게요. 얼마나 길어졌는지 깜놀깜놀!






우왕!  저게 정녕 제 속눈썹이란 말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mm의 위력이란 정말 대단하죠?


한눈에 봐도 엄청 길어졌어요. 주변 사람들이 보더니 전부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ㅎㅎㅎ


완전 아주아주 대만족!!!


원장님이 워낙 경력이 오래되서 그런지 아프지 않게 잘 붙여주셨어요.


시술해주는 내내 이야기꽃이 끊이지 않게 폭풍수다를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리터치 받으러 다시 갈까봐요 ^^




------------------------


지금 5일이나 지났는데도 안떨어지고 잘 붙어있어요~!!


꼼꼼하게 붙여주신 원장님 짱짱!


속눈썹연장은 명동 황후미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