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의 일상다반사

불금 신나는 회식은 노량진에서 ^^

 

 

 

오랜만에 찾아온 불금!!!!!!

 

불금에는 신나게 달려줘야 제맛이죠!

 

불금에 회식이면 더 신난다잉 ~

 

신나2신나2

 

 

원래 한달에 한번씩 마지막 목요일에 팀회식을 하는데 이번에는 금요일에 회식을 하기로 했어요.

 

금요일에 회식을 하니 맛난 것도 먹고 맘 편하게 놀 수도 있고

 

말 그대로 일석이조

 

 오케이3

 

 

 

 

 

 

 

이번 회식 장소는 바로 바로 노량진 수산시장입니다!!!

 

싱싱한 회가 먹고 싶을 때는 서울에서는 바로 노량진이죠~

 

원래는 소래포구를 가려고 지난달부터 계획되어 있었으나 ....

 

그러면 모두들 집으로 돌아갈 수가 없기 때문에 급 노량진으로 변경 ㅋㅋㅋㅋ

 

(집이랑 더 가까워져서 좋은건 안비밀 ..... 하트3

 

 

 

노량진을 갈때 주의할 점은 이것저것 다 살 것처럼 횟감에 관심을 가지면서 걸으면

 

아줌마 아저씨들이 막 말을 걸어요......

 

가능한 관심 없는 척 걸어가면서 먹고싶은 회를 고르면 됩니다 ㅋㅋㅋ

 

 

이번에 저흰 팀장님이 아는 곳이 있다길래 이것저것 보지도 않고 직행 ㅋㅋ

 

곧장 그 집으로 가서 광어와 도미를 샀어요.

 

 

 

 

 

 

숨막히는 너의 속살.... 보이시나요.. 굿잡

 

 

광어랑 도미만 샀는데 서비스로 우럭이랑 연여도 주셨어요 ㅋㅋ

 

아우..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츄릅츄릅!

 

 

 

 

 

 

 

회만 먹긴 아쉽자나, 새우도 샀어요.

 

새우를 2KG 사는 바람에 저많은 새우들은 거의 절반 이상을 남겼다는 ㅋㅋㅋㅋ

 

남은 새우는 다 싸갔어요 ㅋㅋㅋㅋ

 

꽃게도 있었는데 그건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ㅋ

 

9명이서 회, 새우, 꽃게, 볶음밥, 매운탕까지 아주 숨막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우리 테이블 보다가 다른 테이블 보면 그렇게 초라해보일 수가 없다는 .. ㅋㅋㅋ우하하

 

간만에 배터지게 많이 먹은 회식이었답니다.

 

역시, 노량진으로 회식으로 가야 제대로 먹고 오는 것 같아요 ㅋㅋㅋ

 

 

 

 

회식장소 노량진 굿굿!!

 

 

슈퍼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