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은 언제나 즐거워

바르는향수, 로즈마인 퍼퓸터치 젤향수



원래 30년 넘게 향수 같은건 쓰지 않는 나란 녀자


어릴 때 길을 지다가다가 너무 독하게 향수를 뿌린 여자의 기억이 강했던 탓일까,


왠지 향수는 머리 아프고 독하고 인위적인 느낌이랄까


향수보다는 섬유유연제 향을 더 선호했었는데 은은한 향이 나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폭풍 향수 검색!!



요즘 그냥 뿌리는 향수보다는 고체향수가 대세! 이지만


왠만큼 유명한 고체향수 록시땅, 샤넬, 딥디크는 넘사벽....ㅎㄷㄷ


그래서 다시 폭풍검색, 검색 ㅋㅋㅋㅋ


바셀린이랑 향수로 고체향수를 만들기도 하지만 난 애초에 향수가 없으니까 패스 ㅋㅋㅋㅋㅋ


그러던 중 젤퍼퓸 발견!!


쿠팡에서 완전 초저렴 핫딜! 990원!!!


핸드크림, 젤퍼퓸, 립밥 전부 990원 행사 중이에요 ㅋㅋㅋ


망설이지 않고 바로 차곡차곡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제를 합니다 ㅋㅋㅋㅋ








쿠팡 9900원 무료배송인 관계로 990원짜리 제품 10개 꽉꽉 채워서 결제 했어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자주 쓰는 핸드크림도 넣고, 젤퍼퓸은 기분에 따라 쓰고 싶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그리고 립밤 하나!


택배는 하루 만에 도착, 정말 총알배송이에요 ㅋㅋㅋ









왼쪽부터 핸드크림 헤스페리데스, 쁘띠베이비, 나나즈릴리


젤퍼퓸 블레싱블러썸, 메이비, 머스크앤머스크, 글리밍비쥬, 헤스페리데스


그리고 립밥 민트향 




젤퍼퓸은 블레싱블러썸을 2개 주문했는데 지금 글을 쓰다보니 하나가 덜 온거 발견 ;;;;; 


총 10개가 되어야 하는데 이제보니 왜 9개 밖에 없죠?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멘붕 OTL)



990원짜리이지만 황급히 고객센터에 하나 덜 왔다고 보내달라고 전화했어요 ㅋㅋㅋㅋㅋ




젤퍼퓸은 작아서 핸드백 안에 쏙쏙, 휴대성도 좋고 향도 뿌리는 향수보다 은은하게 오래가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독하지 않아서 좋다는 GOOD!!!


손목, 귀뒤, 목뒤, 머리끝에도 발라주면 하루 종일 나한테서 좋은 향이 ㅋㅋㅋㅋㅋㅋ



구매는 여기서 했어요 ㅋㅋㅋㅋ




http://www.coupang.com/np/products/94495028?q=%EB%A1%9C%EC%A6%88%EB%A7%88%EC%9D%B8&rank=11&count=16&eventCategory=SRP&eventLabel=all_10







* 하나 덜 온 내 젤퍼퓸 하나 제발 보내쥬세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