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한바퀴의 일상다반사

취향저격 영화, 신나는 아카펠라 피치퍼펙트2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 (2015)

Pitch Perfect 2 
8.3
감독
엘리자베스 뱅크스
출연
안나 켄드릭, 헤일리 스타인펠드, 르벨 윌슨, 엘리자베스 뱅크스, 케이티 사갈
정보
코미디, 뮤지컬 | 미국 | 114 분 | 2015-05-28
글쓴이 평점  

 

 

 

오랜만에 문화생활 see the movie!

 

영화

 

요즘 가장 핫한 영화는 매드맥스 라고 하는데

 

이상한 청개구리 심보가 또 발동해서 남들이 재밌다는건 보기가 싫더라구요.

 

뭔가 내가 보고싶어서 보는게 아니라 남들이 재밌다고 해서 보는 것을 강요당하는 기분이랄까..

 

그래서 줏대와 소신을 가지고 고른 영화, 피치퍼펙트2 : 언프리티걸즈 보고 왔어요.

 

 

 

 

용산 롯데시네마는 전자랜드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같은 용산에 있는 CGV 보다 더 한적하게 영화를 볼 수가 있어요.

 

일찍가서 조조할인으로 보면 더 좋으련만 아침에 운동하고 오느라 오후 영화 아슬아슬하게 도착했어요.

 

다행히 지난 번에 운 좋게 생긴 문화상품권 덕분에 이번 문화생활은 공짜로 즐길 수가 있었다는 ㅋㅋ

 

 

신나2

 

 

스.포.주.의.

 

 

이번에 개봉한 피치퍼펙트는 속편이기 때문에 전편을 보고 관람해주면 좋겠지만

 

굳이 전편을 보지 않아도 영화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크게 문제가 될 건 없어요.

 

간단히 줄거리를 얘기하자만,

 

전국 팝 아카펠라 대회에서 3년 연속 우승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전통의 여성 보컬그룹 '벨라스'. 하필이면 대통령 생일파티 축하공연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던 중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는 사고를 치고 만다. 하루 아침 대학 여신에서 미운 오리 새끼가 된 그녀들은 무너진 명성과 상처 입은 자존심을 회복하려 애쓰지만 그때마다 더 큰 무리수로 외면 받을 뿐이다. 해체 위기에 놓인 '벨라스'에게 국제대회에서 우승을 하면 다시 노래할 수 있다는 마지막 기회가 주어지는데...

 

전세계를 뒤흔들 그녀들의 폭풍 라이브가 시작된다!

 

... 라고 네이버 영화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우하하

 

 

 

 

대통령 생일파티 공연에서 아주아주 불미스러운 사고로 인해 벨라스의 이미지는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모든 방송채널 뉴스에 보도될 뿐만 아니라 공식사과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벨라스는 더 이상 아카펠라 대회 참여도 더 이상 신입부원을뽑는 오디션도 못하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오직 참여할 수 있는 대회는 국제대회 뿐, 국제대회 우승을 목표로 대회에 지원하게 됩니다.

 

(협회 조항에 따르면 다른 대회는 참여못하지만 국제대회는 참여금지라는 조항은 없었어요.)

 

신입부원을 받는 오디션을 열지는 못하지만 일명 벨라스 2세, 에밀리가 자원을 하게 되고

 

(오디션이 아닌 자원이기 때문에)

 

새로운 신입부원과 함께 세계대회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해체 위기에 놓인 팀이 그러하듯 팀 내부에서도 단합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함께 떠난 엠티를 통해 벨라스만의 목소리를 찾게 되고 국제대회에 참가해서 우승을 하게 되죠.

 

 

 

 

 

 

중간 중간에 빠진 에피소드들이 있지만 너무 자세히 말하면 안될 것 같아서

 

감사

 

 

처음부터 자막이 올라가는 순간까지 쉴새없이 음악이 나오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영화를 보면서 아카펠라의 매력을 다시금 느끼게 됐다는... ㅎㅎ

 

영화가 아닌 실제로 아카펠라 공연을 본다면 얼마나 신날까라는 생각도 하고

 

약간의 코믹코드가 있어서 중간중간에 피식 피식 웃을 수 있었어요.

 

 

 

 

즐거운 영화를 보고 싶다면 피치퍼펙트2 : 언프리티걸즈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