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여놀이 컬러링

잉여의 극치 컬러링 ♬



약속없는 주말엔 역시 잉여로움의 극치인 컬러링을~ 


보통 컬러링으로 '비밀의정원'을 많이한다고 하는데


난 또 남들이 다하는거라고 하면 왠지 하기 싫어지는 청개구리 근성이 있어서 메롱


그것보다 다양한 그림이 있는 크리에이티브 테라피 컬러링 북으로 결정!





비밀의정원은 꽃, 나무, 곤충밖에 없는데 크리에이티브 테라피는 그림도 훨씬 더 다양 오키


종이도 더 두꺼워서 색칠할 맛도 나고 오키


배경색이 있어서 왠지 ... 뭔가를 칠하지 않아도 비어 보지 않는 장점이 대박



아주 그냥 실증을 잘내는 나에게 안성맞춤인 취미생활이 되시겠다!


(문제는 산지 6개월이 지난 것 같은데 아직 완성한 그림이 몇개 없다는게.........질린겐가... OTL)






마음을 진정시키고 차분하게 하여 긴장을 풀게 해준다는데


컬러링을 한장 한장 칠하다보면 무슨 색을 칠해야 하는지 묘한 스트레스가..... ㅋㅋㅋㅋ


그래도 칠하는 중에는 잡생각이 안떠올라서 한번씩 머리를 식힐때 칠하면 시간이 아주 잘간다


정말이지 주말에 할일이 없을 때 하면 시간이 후다닥가서 심심할 틈이 없으 ....호호






아직 미완성이지만.... ㅋㅋㅋㅋ


옆에 잎사귀(?)들은 언제 칠하련지..... 





요건 2시간만에 완성한 컬러링 신나2


동글동글 칠하다보니 무지개 느낌으로 칠해버림 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재미나다 컬러링


취미로 딱인 컬러링